본문 바로가기

2022/0615

인도 심장병 환우 (라마니 라잔 모한티) 수술합니다. 라마니 라잔 모한티(26세,남) 인도 오디샤에서 이번주 수술하는 환우입니다. 4년 전부터 심장이 아프기 시작했지만 가난과 더불어 그 누구도 신경 쓰는 사람이 없이 점점 심장의 아픔이 더해 갔습니다. 죽을지도 모르는 절박한 상황속에서 오빠를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여동생이 오빠를 부축해서 병원을 찾았고 심장을 수술하지 않으면 안된다는 사실을 알고 많이 울었습니다. 그리고 정부 병원에 가면은 살 수 있는 희망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병원에 오게 되었고 밀알과 함께 수술 합니다. 밀알의 도움 앞에서 눈물이 마르지 않는 동생의 감사와 절실함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샬롬 2022. 6. 27.
인도 심장병 환우 (야드윈데르 씽) 수술합니다. 야드윈데르 씽(11세,남) 인도 펀자브에서 오늘 수술하는 환우입니다. 하루벌어 하루먹고 사는 이 가정에 아들의 수술은 생각 할 수도 없는 어려움이었지만 여러분의 도움으로 수술합니다. 이 환아의 수술이 잘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2022.07.04 수술 후 회복 중입니다. 건강하게 회복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 6. 23.
캄보디아 심장병 환우 (쓰라이레아) 수술했습니다. 쓰라이레아(25세,여) 캄보디아 심장병 환우 쓰라이레아 수술 잘 받고 오늘 퇴원합니다. 여러분의 기도로 또 1명이 수술받았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캄보디아 땅에서도 수술받지 못하고 시기를 놓치는 일들이 없도록 환자들이 계속해서 수술받고 회복 또한 잘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 6. 22.
네팔 심장병 환우 (로사니 카미) 수술합니다. ​ 로사니 카미(11세,여) ​ ​ ​ 내일 수술을 앞두고 입원해 있는 네팔 심장병 환우입니다. ​ 이 아이가 내일 수술 잘 받고 회복도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 ​ 감사합니다. ​ ​ ​ ​ 2022. 6. 21.
네팔 심장병 환우 (스리스티 쵸우다리) 수술했습니다. 스리스티 쵸우다리(5세,여) 경제적으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 급하게 수술을 하였습니다. 현재 수술 후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세계의 심장을 뛰게 하라 밀알 2022. 6. 21.
인도 심장병 환우 (미타 문다) 수술합니다. 미타 문다(24세,여) 저희 집은 시골의 너무 가난한 집입니다. 그래서 부모님은 저를 결혼지참금이 필요없는 아주 이른 나이에 시집을 가게 했습니다. 그것도 아주 가난한 집안에 말입니다. 시집을 갔는데 저는 몸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를 낳고는 더욱 그랬습니다. 제가 아프기 시작하자 저희 남편은 저를 멀리하기 시작했고 저는 쫓겨나서 살기 위해서 다른 집의 집에서 24시간 일을 하면서 사는 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의 몸은 더욱 아팠고 급기야 일을 못하는 상황까지 되었습니다. 저는 저를 증명할수 있는 아무런 증명서도 없고 돈도 없고 수술을 받을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제가 일하는 집 주인이 저를 병원에 데려와 줬고 저의 형편이 지역 뉴스에 나오고 병원과 함께 하는 밀알이 저.. 2022. 6. 20.
네팔 심장병 환아 (카비타 구룽), 인도 심장병 환아 (나즈마) 수술합니다. 카비타 구룽(12세,여) / 나즈마(10세,여) 각각 네팔과 인도 현지에서 오늘 수술하는 환우들입니다. 이 아이들의 수술이 잘 될 수 있도록, 그리고 함께 노심초사하고 있을 가족들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 6. 16.
필리핀 심장병 환아 (줄리안 바쿠란타) 수술했습니다. 줄리안 바쿠란타 (1개월,여) 안녕하세요 저의 이름은 마리아 입니다. 아픈 아기 줄리안의 엄마입니다. 줄리안은 얼마 전 4월15일 바코올이란 시골 병원에서 태어 났습니다. 아기가 울 때마다 입술 색깔이 까맣게 되어서 의사한테 물어보니 빨리 마닐라의 큰 병원으로 가보라고 하였습니다. 곧 줄리안은 숨을 쉬는 것도 힘들어 했고 급하게 마닐라 심장 센터에 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아기가 왜 병이 났을까 나 자신이 많이 원망스러웠지만 여러분의 도움으로 수술을 마친 지금 감사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염치없지만 수술비 외에 병원비가 모자라서 도움을 구합니다. 여러분의 심장 재단이 큰 복을 받게 되길 빕니다. 도와 주셔서 정말 감사 합니다. - 필리핀에서 마리아 올림 - 2022. 6. 14.
한국 심장병 환우 (원지현) 수술합니다. 원지현 환우 지금 수술하고 있습니다. 4~5시간여의 수술이 무사히 잘 끝날 수 있도록 이후의 회복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2. 6. 14.